78 On The Rise

..벌써 1주일이 넘었지만, 애시당초 ‘포스팅하겠노라’고 결심했던것인지라.. (이놈의 게으르니즘.. Orz )

(지난) 주말에 청담동 ’78 On The Rise’ 라는 중국 음식점을 다녀왔다. 사촌들이 간만에 얼굴이나 보며 밥 한끼 같이 하자고 해서…

이곳의 특징(?)은 춘권이나 딤섬이 몇 종류 나오고, 식사가 나오는 런치코스.

메뉴판상의 수십여가지 춘권/딤섬 중에 자신이 고른 다섯가지가 나오고, 식사가 나오는 순.

나는 다른 비싼 재료(샥스핀이라던가..뭐 그런거)들어간건 모르겠고, 과일 춘권이 맛나더라. 아시크림 튀김 먹는듯한 느낌.(겉은 바삭하면서 따뜻하고! 속은 시원하고 부드럽다! -ㅂ-乃 …근데 나 아시크림튀김 먹어본적 없는데.. -ㅂ-; )

그 코스에다 한가지 추가메뉴를 적용하였으니..

(사진 참 잘나왔네)

유린기~~

수나누나부부가 커플이던 때에 돈암동 제이드가든1호점에서 처음 먹어본 이후로 꾸준히 좋아하게된 이 메뉴.

제이드가든것보다 야채가 좀 부족한 느낌이 들긴 했지만.. 어쨌든 이것도 맛나더라.

….사실 춘권이랑 딤섬들이 주고 이녀석은 부 메뉴쯤 되는데..
춘권들은 접시에 두개씩 달랑 나오자마자 먹어치우기 바빠서.. 사진 찍는걸 깜빡했다! Orz
(게다가 주문받는 즉시에서 직접 만들어내는거라 한꺼번에 나오지도 않고.. 하나 나오고 먹고 기다리면 또 나오고.. 이런 식이라 접시에 음식이 남아날 시간이 없었음.. 적어도 각자 식사랑 유린기가 나오기 전까지는-ㅂ- )

..어쨌든 이렇게 해서 넷이서 배가 터지도록 먹고서 뒤뚱거리며 가게 문을 나섰다는 얘기가 전해져온다.

.끗.

6 thoughts on “78 On The Rise”

  1. 프랑스빵누님// 그러니까 시간을 잡으라고오~

    유부김// 너는 이미 튀겨져있다

    준희// 안돼!!!

    보노// 유린기를 아는 그대는 미식가~♡

댓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